구매후기

[카카오프렌즈치약세트] 왜 그걸 보고 말았니..카카오프렌즈 치약세트

universe-e 2015. 2. 27. 03:42
반응형
BIG

페리오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만든 치약세트를

한정 판매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너무 귀여웠다. 그렇지만 구매하러 마트까지 가는 건 너무 귀찮았다.

그러다 서서히 잊고 지냈는데..

그런데...

띠로리~~♬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아무 생각이 없다가 저걸 보는 순간

꺅~!!!!!!!!!!!!!!!!!!!!!!

냅다 집어들어서 바구니에 킵!!!!

귀엽다 ♥ 귀엽다 ♥ 귀엽다 ♥

뒷면은 이렇게 되있지. ^0^

내가 젤 좋아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 어피치 ]

젤 좋아하니 가까이 한번 더 !!! 귀엽다 ㅋㅋㅋ

착색원인제거 어쩌고 써있는데 됐어 됐고

 어피치가 완전 졸귀~!!!!!!! 메롱하는거 봐ㅎㅎㅎㅎ

  참고로 작년에 가장 많이 사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바로어피치- 팔짱끼고 째려보는 이모티콘!

 

치약세트 안에 파우치도 있다.

어피치의 뒷태가 담긴 하얀색 파우치.

그리고 치약세트 뒷면에 그려진 이모티콘들~

궁둥이가 아니라는거~~

복숭아라는거~~ 이름이 어피치라는거~~~

파우치 크기는 아담하다. 어느정도냐면..

반지갑 들어가고 약간 공간이 남을 정도!

바로 이런 모습!!

파우치에는 반지갑이랑 립스틱, 아이라이너 정도는

충분히 같이 넣어서 갖고 다닐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다.

아마 치약 넣어서 다니라고 고렇게 비슷한 사이즈로 만든거겠지?

그나저나 치약은 언제 써보나...

아, 그리고 지금 올리브영 가도 치약세트 구매하기 힘들거다.

이미 불티나게 팔린 뒤라 헛걸음 하지말고 구매할 사람은

올리브영 매장에 먼저 연락 해 보고 갈 것!!!!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