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상해

[상해♥]둘째날★ 동방명주 전망대에 올라 짜릿한 경험을 해보자!!

universe-e 2015. 3. 24. 01:05
반응형
BIG

 

 

 

여자둘이떠나는3박4일상해자유여행  


 둘째 인민광장(신세계백화점 릴리안타르트,밀크티) -> 시티버스투어 -> 동방명주 전망대 
-> IFC몰점심 ->
동방명주 야경 -> 난징동루 야경 -> M&M월드 -> 달러샵에서 저녁 -> 호텔이동

 

 

● 시티투어 후에 택시를 타고 동방명주로 이동.

 

 

동방명주 입장료 구매

우리는 B층까지 가기로 결정.

A가 제일 높은데 너무 높아서 잘 안보이고

특히 창문이 더러워서 올라가나 마나라고 한 후기를 봤기 때문에

B층까지만 가기로 결정했다.

 

 

● 선택은 각자 알아서~

나는 B층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만족했다.

 

동방명주 움짤 

 

● 동방명주 맞은 편의 모습

 

 

● 동방명주 전망대로 올라가기 전에

나도 기념사진 한장 찍고~!

 

 

상해오신걸 환영합니다.

라는 뜻?! 맞나?

상하이환잉닌?

맞나? 그런 뜻일듯~ㅎ

 

 

● 입장전에 년도 별로 동방명주를 중심으로 한

주변의 건물들의 변화를 볼 수 있다.

단연,

동방명주 너님짱먹어.

 

 

● 저렇게 소개라고 한글로 되어 있길래

한글 설명이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말 그대로 소개만 한글로 적혀있었다.

 

 

● 이것 보아라.

평일에 온걸 하늘에 감사.

주말에 와서 3시간 넘게 줄선다고 생각해봐라.

생각만 했는데도 탈진모드

아주 가벼운 발걸음으로 이동.

 

 

● 평일이라 한들 대륙의 포스는 어디가리.

일단 줄을 서야한다.

그래도 짧은 줄이다.

신나는 여행이다.

 

 

● 내 뒤로 보이는 줄

내 뒤로 쭉~ 줄 서있는 사람들 보니

점점 불어나는 사람들을 보니

내 입꼬리가 자연스레 올라간다.

이상하게 이런데서 희열을 느낀다니까.ㅋㅋ

 

 

● 그냥 다 이뻐

한낱 조명에 불과한데 여행왔으니 다 이뻐보여

 

 

● 홍등

이것도 이뻐

 

 

● 자 이제 동방명주로 올라가는

엘러베이터가 코 앞이다.

한층 기대감에 부불어있었다.

 

 

● 또 흥등

봐도 봐도 이뻐.

여행오면 내가 긍정적 인간으로 변하게 됨.

 

 

● 동방명주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상해의 모습

 

 

● 상해 도시전경을 보니

마음이 뻥 뚤린다.

 

 

● 고소공포증은 없다.

높은 곳에서 신나게 도시의 모습을 눈으로 담았다.

 

 

● 동방명주 유리바닥 전망대에서 내려다 본 모습

아찔하다

여기는 259M

 

아찔하게 즐거운 동방명주 유리전망대 걷기

  

 

● 고소공포증은 없어서 일단 남들처럼

자신있게 행동했다 ㅋㅋ

 

 

● 동방명주 전망대에서 신나게 웃고 즐기다가

내려가는 길에 있던 오락실

 

 

● 내려가는 엘레베이터를 타려고 가는 길에

조명이 이뻐서 ㅋㅋ

참 별게 다 이쁘다 ㅋ

 

 

 ● 1층으로 내려오면 박물관이 있다.

 

 

●  별 기대 없이 가서 보기 괜찮다.

일정이 빠듯하다고 하면 여긴 패스 하는 것도 좋은 방법! ㅎ

동방명주 유리전망대 강추!!!

상해 여행 예정이라면 꼭 가는걸 추천!

실컷 재밌게 놀았으니 점심을 먹으러

ifc몰로 이동~~!!!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