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14/12 31

[상해♥] 여행의 첫 시작. 상해 3박4일 에어텔 준비 !!!

계절이 바뀌고.. 마음이 심난하고... 그럴 때 마다 여행이 생각나고... 지난 9월 일본 오사카 여행 이후 다시 한번 해외여행을 준비중이다. 바로.. [ 상해 ] 처음에는 홍콩, 대만 고민하다 대만으로 결정 했다. 그런데 웬일.... 대만 가는게 왜 이리 힘들어?? 에어텔도 60만원정도인데 이것도 대기란다.. 사실 대만.... 그닥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었는데 에어텔도 비싸고 이것도 대기 상태라니 갑자기 속에서 화가!!!! ㅋㅋㅋ 됐다. 가지말자. 그러고 알아본 곳이 상해. 상해 에어텔 하나프리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가격도 괜찮고 호텔도 중심가에 있어서 바로 결정!! 근데 하나투어랑 하나프리랑 뭐가 다른거지?? 【 하나free란? 여행의 젊은 감각! 자유여행 상품 브랜드입니다. 】 ~라고 한다. 여행..

해외여행/상해 2014.12.31

[명가보쌈] 뼈해장국으로 한끼 든든하게 먹자!!!

오늘은 속부터 든든하고 따뜻하게 뼈해장국으로~! 위치는 범계역 중앙분수대 지나면 바로 보이는 [ 명가보쌈 ] 테이블은 안쪽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다. 여기 사장님이 연세가 있으신 분인 듯 보이는데 직원한테도 누구누구씨~ 이렇게 부르니 손님으로 온 내가 듣기에도 좋고 뭔가 사장님이 음식은 허투루 안하실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직원 대하는 것도 예절을 갖추니 음식도 그럴 것 같다는 느낌~??? ^^ 뼈해장국으로 주문을 완료하고 밑반찬 등장~! 일단 뼈해장국 먹을 때는 김치가 젤 중요함. 김치 맛없음 뼈해장국도 먹기가 싫어짐. ㅋㅋ 반찬으로 깍두기, 버섯양파절임??, 배추김치 깍두기 : 맛나다.. 아주 맛나다 ^^ 버섯 양파 절임?? 정확한 이름은 모르고 암튼 이거 진짜 맛나!!!!!!!!!!!!!!!!!..

[수원AK몰 6층 스쿨푸드] 공격적인 먹방으로 스쿨푸드 접수하다.

오늘은 분식을 맘껏 먹어보자! [ 스쿨푸드 ] 에서!!!!!!!!!! 장소는 수원 AK몰 6층 식당가 스쿨푸드. 주문하고 나면 기본 셋팅이 나옴. 기본 셋팅이라고 해봐야 오뎅국물에 단무지랑 개인 접시 정도^^ 오늘도 보통의 먹방이 아니다.. 다들 굶주린 상태. 공격성 200%의 초예민한 상태임. (왜 이렇게 맨날 배고파.....????) 첫번째 메뉴 [ 스페셜마리 2 : 오징어먹물/날치알/스팸 ] 맛있졍 맛있졍 맛있졍 아우...맛있졍 ^^ 저기 사이드에 있는 소스를 꼭 찍어먹기를!!! 너무너무 맛있으니까~!! 일단 이걸로는 배가 안차는건 당연.^^;;; 이어서 등장한 두번째 메뉴 철판장조림간장맛 이건 냄새가 아주~~~ㅋㅋㅋ 미치게 만드네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비벼준 모습. 빨리 먹자... 심장 떨린다..ㅋ..

[수원ak 1층 지하 푸드홀,버무리 분식] 입에 착착 붙는 맛난 양념의 버무리 떡볶이와 순대, 김밥

오늘은 유독 배고프다... 하.... 왜 이렇게 허기지는걸까.... 그래 일단 먹고 보자. 오늘은 분식류가 먹고싶다... 그래 수원AK 푸드홀 지하 1층에 있는 [ 버무리 ] 쓸고 오자!! 수원역 지하 1층 출구 나오면 바로 수원AK 푸드몰이 보인다. 오늘은 이 곳 [ 버무리 ] 에서 먹기로 했다. 일단 평일도 그렇고.. 주말도... 사람이 정말 많다... 특히 주말엔 자리가 없어서 못먹는다.. 버무리 뿐 아니고 거의 다 모든 음식점이.. 버무리 메뉴 오늘은 순한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야채김밥을 먹기로~!! 와우... 사람 많다... 버무리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자리를 맡고 그 다음 저기 검정옷 입으신 분이 주문을 받으니 그쪽으로 가서 주문, 계산 하면 된다. 계산하고 나면 바로 앞에서 음식 주시는 분께..

[콩불] 범계역 콩불을 먹으러 가자!!!! 맵다!!!!!!!!!!!

오늘은 범계역 맛집으로 가보자! 뭐 먹을까....맨날 하는 고민.... 가게는 많은데 막상 갈려고 하면 생각 나는 곳이 없는 이유... 맨날 어디가지? 같은 고민으로 반복된 삶 일행이 [ 콩불 ] 먹고 싶다고 해서 오늘은 [ 콩불 ] 로 이동!! 문 열고 들어가니 사람들로 가득하다!!! 빈자리가 없는걸 보고 둘이서 입이 쩍~~!!! 아니 이게 웬일이야 주말도 아니고.. 그냥 매일과 같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ㅋㅋ 여기 원래 이렇게 잘 되는 곳인가?? 어쨋거나 배고프니 일단 주문부터!! 드디어 나왔다!!! 콩불 2인분 이야~~~~ 맛있겠다~~!! (군침도네) 기본반찬 셋팅~! 피클,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 피.클.사.랑. ♥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미역국과 밥 두공기가 한 그릇에 담겨져서 나온다. 나는..

[카페루시카토] 평촌롯데백화점 8층 영화관 커피,케익전문점

오늘은 영화 [국제시장]을 보기 위해 평촌롯데백화점으로 이동. 8층에서 아직도 도착하지 않은 친구들을 기다리기 위해 카페로 이동. [ 카페 루시카토 lucycato ] 전에도 커피 마시러 왔었는데 디스플레이 된거 보니 여긴 케익도 맛있나보다. 주변에 손님들도 케익 맛나다는 얘기를 하기도 하고.. 오늘은 영화시간이 촉박하니 커피만 마시는 걸로~! 내거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 하고 기다리는데 카톡으로 자기거도 주문해달라는 친구의 카톡.. (아오..... ㅡㅡ) 전에 커피 마셨는데 그때 너무 맛나게 마셨던... ^0^ 진짜 맛 없는데는 커피에 물을 너무 많이 탔는지 샷을 완전 적게 넣었는지.. 밍밍한 보리차 같은 곳도 많은데 여긴 커피가 진하다.. 좋아 ♡ 그래서 아이스 카페라떼가 너무 고소하다. 12월 연말...

[수원애경역사점 포베이] 양지차돌 쌀국수와 썸머롤을 먹으러 가자!

오늘은 쌀국수 먹으러 갈까~~? 수원역맛집. 수원애경역사점 [ 포베이 ] 가끔은 주말에 사람이 많아서 못 먹고 나오는 곳. 일단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부터!!! BEST ! 양지 / 차돌 / 홍두깨 쌀국수 날도 추우니 일단 차부터 마셔주고~ 이거 말고 우리는 양지차돌 쌀국수와 썸머롤 주문 완료!! 테이블 기본 셋팅 모습. 나왔다!!! 썸머롤~ 인원이 어느 정도 되면 거하게 과하게 시켰을텐데.. 오늘은 워워~~ 적당히 하자고!! ^^ 쌀국수 그릇 안으로 준비! 나왔다!! 쌀국수!!!! 숙주랑 고추랑 양파절임이랑 듬뿍 넣어라!!!! 숙주를 쌀국수 그릇 안으로 집어 넣어 숨을 죽여 놓고 바로 국물 한번 떠먹으니 아주 국물이 끝내준다!!! (삼둥이도 국물사랑 ♡) 썸머롤과 양지차돌 쌀국수 ♥ 썸머롤...역시 맛있..

[수원ak 홍대돈부리] 가츠돈 먹으러 홍대돈부리로~!

배고프다~~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다~~ 일단 빈자리가 있는 곳으로 가서 그냥 먹자~~!! 수원ak 6층 식당가 [ 홍대돈부리 ] 일반 가츠돈으로 주문 완료. 된장국 나왔다. 나왔다. 가츠돈~~~ 홍대돈부리 주방장님.. 무슨 기분 나쁜일 있으신가..... 아욱.. 짜... 아욱..겁나..짜... 돈까스 한 입 먹었는데..와.......짜..........

[W.드레스룸,피치블라썸] 더블유드레스룸 피치 블라썸, 기분 좋은 복숭아향 ♬

한동안 인터넷에서 난리가 났었던 그 유명한 제품. W. 드레스룸 (더블유드레스룸) 그 중에 인기 중의 인기. 품절 중의 품절..ㅋㅋㅋ 살려고만 하면 없다고하니 어디서 사야하냐고 모 사이트에서 난리가 났던 제품! 퍼퓸스프레이계의 허니버터칩!! ㅋㅋㅋ W.드레스룸 피치블라썸 향을 구입했다!! 피치향.. 진짜 좋네~ ♥ 원래 향 나는건 머리 아파서 별루 안 좋아하는데.. 하도 많이 사길래 나도 시향 한번 해봤더니 뙇!!! 맛나는 복숭아향이 아주 ~!!!! No. 49 Peach Blossom 용량은 150ml 사용하고자 하는 의류 / 기타섬유 (의류,이불,카페트,운동화 등) 또는 공간 (침실,거실,화장실,차량내부 등) 에 10~20cm 거리를 두고 뿌려주시면 됩니다. 나는 방에도 그냥 뿌리고 옷에도 뿌리고 그..

구매후기 2014.12.20

[유가네닭갈비] 수원역 유가네 닭갈비와 파전

오늘은 닭갈비를 먹으러 수원 중심가에 있는 [ 유가네 닭갈비 ] 로 이동!! 날이 추워서 그런지 더 배고프고.. 허기져 일단 자리에 앉자마자 일행에게 알아서 주문하라고 하고 샐러드부터 무, 양파 등등 일단 기본 테이블 셋팅부터 빨리 빨리 해놓고! (셀프이고 무제한 리필 가능. 근데 그릇마다 고춧가루 묻어있는건.. 좀.. 그렇드라.. ㅡㅡ;) 쫄면과 라면사리 추가는 기본이지요~! 닭갈비 나왔다~~!! 어서 어서...빨리 빨리... 닭갈비 양념이 옷이나 주변에 튀지 않게 완벽 차단 나는 양배추를 좋아하기 때문에 양배추 많이 넣어주면 더 좋드라~~~ ^^ 일단 닭갈비가 양념과 아주 잘 버무려진 모습. 이제.. 쫄면만 기다리면 된다... 후훗 우왕!!!! 맛있겠다!!!!! 맛나보여!!!!!! 오늘 배고픈 상태로..

[립 마에스트로 400호] 조르지오 아르마니인텐스 벨벳 컬러 구매~!

[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0호 레드칼라 구입 ] 레드립을 좋아해서 평소에 레드만 바르고 다녔는데 나스 립펜슬을 거의 다써가서 간신히 버티고 있던 중.. 아르마니 레드립 발라보고 바르자마자 딱 이거다 싶어서 어디서 구매 가능한지 알아보았더니 그나마 가까운 곳이 [ 분당서현 AK 플라자 ] 였다. 바를때 발림성이 너무 부드러웠고, 일단 레드 색상이 내가 원하는 레드 칼라였다. 가격은 비싸지만.. 괜히 저렴이로 이것저것 사서 쓰다가 맘에 안들면 어차피 나중에라도 아르마니로 살 것 같아서 큰 맘 먹고 구입!!! 난 3만 8천원으로 알고 있었는데... 잘못알았나봐~ㅡㅡ;; 파운데이션 샘플 증정. 일단 파운데이션도 내일 한번 써봐야지.. 그 아름다운 레드.이쁜 레드. 바를때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구매후기 2014.12.18

[서현역맛집,서현역목살김치찜] 서현역에서 묵은지목살김치찜을 먹어보자!

날도 춥고.. 진한 김치가 먹고싶다.. 분당서현에 있는 묵은지 요리 전문점에서 파는 [ 묵은지목살김치찜 ] 묵은지에 여러가지 조합을 할 수 있다. 고등어,목살 또 뭐였지?? 아무튼 우리는 목살로 선택! 기본 반찬 셋팅 되고 짜잔~~ 묵은지목살김치찜 등장이요~!! 계란말이도 나오고 반찬도 맛있어서 자주 오게 된다. 반찬과 밥은 모두 무한 리필!!!! 오예~!! 배고픈자여 이 집으로 어서오렴!! 앙..배고파.. 밥도 이렇게 나오지~ 소세지 추억 돋네 ㅋ 취향대로 알아서 부어먹든지 하세요~! 위에서 찍은 모습. 아하하하하하하 나 왜이렇게 보기만 했는데도 행복하지??ㅋㅋ 좋아 히히 끓기 전에 김치 썰어주시고 우리는 반찬 먹느냐고 이미 밥의 반이상을 먹어 치운 상태고 ㅋㅋ 팔팔 끓는 아름다운 모습 ^^ 김치가 맛..

[레드코르크] 칵테일바,와인, 세계맥주전문점 출발!

오늘의 연말 모임은 범계역 와인바 [ 레. 드. 코. 르. 크. ] 구 투엔디가 있던 자리로 이름이 새롭게 바뀌었다. 20대 초반에 투엔디였을 때 친구랑 자주 갔었는데.. 그러다 몇 년을 안갔더니 이제는 레드코르크로 이름이 바뀌었네.. 범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가다보면 첫번째 분수대가 보이고 편의점 바로 밑 지하 2층이다.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고 키는 본인이 보관. 대체적으로 몽환스런 분위기이며 내부는 조금 어둡게 되어있다. 분위기 있네~ 우리 테이블의 조명. 모히토 & 앱솔루트 오리지날 + 오렌지쥬스 & 깔루아밀크 모히또 보기만 해도 귀염귀염~ㅋ 나초랑 치즈는 기본제공. 나초 맛있어~ 치즈는 조금 더 진했으면 ^^ 치즈모듬 다른 것 보다는 일단 크로스로 되어있는 저 치즈케익. 저 치즈..

[마초쉐프] 화덕피자, 파스타 전문점으로!!

연말모임 1차 제임스치즈등갈비 먹방찍고 ※참고↓ 2014/12/16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범계역맛집] - [범계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치즈등갈비 먹으러 범계역으로~! 바로 눈에 띄는 곳으로 아무 예정없이 이동!! 그곳이 바로 점심 9,900원이라고 적힌 이 곳! [ 마초쉐프 ] 범계역 2번출구 중앙분수대 왼쪽 3층에 위치. 치즈등갈비 먹고 또 먹으러 이동하는 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 마초쉐프 테이블에 앉고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듯한 새로 지은 건물 냄새? 실내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다. 주방 모습 어서 화덕피자를 구워주세요~~~ 일단 맥주 5백을 시키고~ 술부터 먼저 달라고 해서 술 마시면서 음식대기중~! 내 친구 한명은 포테이토는 얇은게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이렇게 굵게 나오는 것도 맛있..

[제임스치즈등갈비] 치즈등갈비 먹으러 범계역으로~!

미리 갖는 연말 모임. 단 시간 내에 먹방으로 범계 접수하자는 계획. 1차로 [ 제임스치즈등갈비 ] 범계역 메인 거리에서 쭉~~ 걸어가다보면 중앙 분수대가 보이고 분수대를 지나서 쭉 가다보면 오른쪽 건물 2층에 간판이 보인다. 걸어서 2층으로 고고! 가게 분위기 좋다. 너무 이른 시간에 왔는지 사람이 없었다. 하긴 밖에 날도 추워서 사람도 없는데 이런날 나와서 먹겠다고 하는 우리도 참 대단. ㅋ 처음 와본 곳이고 여길 오자고 결정하고 온 것이 아니고 밖에서 간판보고 그냥 들어간 상태. 그래서 정보도 하나도 없었는데 일단 우리 입맛대로 주문! 제임스치즈등갈비 2인분 + 치즈많이 + 매운맛 치즈를 좋아하는 우리들이라 치즈 많이 많이로 할까 고민하다 또 오바하지말고 적당히 하자는 의견에 ㅋㅋ 치즈많이로 선택을..

[수원ak&(앤드)] 지하1층 푸드스트리트

수원ak&(앤드) 확장 후 지하1층에 생긴 수원ak &(앤드) 푸드스트리트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보이는 분수대. 쫀득상회, 바삭공방 이름 재밌네..ㅎㅎ 갈비회관, 용궁냉면,김치마을 등등.. 횡단 보도도 있네~ 버스도 만들어 놓고.. 색 다르고 재밌네.. ^^ 그런데.. 주말이라 빈 자리가 없다... ㅡㅡ;; 낭만빈대떡. 와.. 진심.. 빈대떡에 막걸리 먹구 싶당..ㅠ 수원역 그리고 화홍문 알차게 재밌게 잘 만들었다. 역시 사람이든 기업이든 경쟁자가 있어야 발전 한다니까~ 롯데백화점과 몰이 바로 옆에 생겼으니 긴장할 수 밖에^^

[동떡이] 즉석떡볶이전문점 동아리 떡볶이

수원역 즉석떡볶이 전문점 [ 동. 떡. 이. ] 수원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다 보면 올리브영 보이고, 스타벅스 보이고 계속 걸어 가다 좌측으로 꺽으면 바로 동떡이가 보인다. 그리고 그 옆에는 내가 홀딱반한 찜닭집. 하회마을이 있다. ※ 클릭↓ 2014/12/07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수원역맛집] - 수원역맛집,수원역찜닭,미친듯이 빠져든다 [ 하.회.마.을. ] 여기는 언제나 사람이 많다. 오늘도 푸드파이터 여럿 모였군..ㅋㅋ 부대 떡볶이 2인분 치즈 떡볶이 1인분 + 야끼만두 + 김말이 그리고 추가로 참치김밥까지~~ !!! 제대로 먹어보자. 아쉬움없이 ㅋㅋ 짜잔~~♪♬ 우와~~!!!!!!!!! 나왔다~!!! 아이고.. 빨리 먹고 싶다... 빨리 끓어라. 빨리 쫄아라~~ 밀떡이랑 콩..

[안동찜닭] 수원ak&몰,수원ak몰 6층 식당가

오늘은 찜닭 ~~ ! ! ! 찜닭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졍 그리고 당면도 맛있졍 꼭 당면 많이~~ 수원 AK 몰 6층 식당가 안동찜닭 도착~! 찜닭과 해물떡찜 같이 하고 있나보다. 해물떡찜, 불닭떡찜도 맛나겠다.. 다음에는 불닭떡찜으로 먹어보겠다 ! ! ! 주문 완료 후 테이블 셋팅. 짜잔~~ ! ! ! 드디어 찜닭 등장 !! 냠냠 열심히 먹고 먹다가 찜닭 국물을 밥에 비벼서도 먹고 실컷 먹고 초토화 된 모습. ㅋㅋ 너무 천천히 먹어서 그런지 찜닭도 남기고 밥도 남기고.. 일단.. 내 개인적으론 뭔가 맛이 부족한 듯한 느낌.. ㅡㅡ;; 평소에 내가 간을 강하게 먹나 ??!! 하회마을만 가다가 안동찜닭 먹으니 뭔가가.. 이상해.. 싱거워... 그리고.. 심심해... 나는 그냥.. 찜닭은 하회마을 가서 먹을란..

군산 1박2일 여행지,군산 가볼만한곳 [은파저수지, 은파호수공원,물빛다리]

낮에는 군산 맛집 탐방 하고 저녁에는 은파저수지로 야경보러 갔다. 모텔 앞에서 택시를 타고 은파저수지요~ 했더니.. 아저씨가 난감한 표정으로 9시까지 가야 밥을 먹을 수 있다며.. 곤란한 표정이여서 우리들은 바로 쿨하게 내림. ㅎ 곧바로 택시를 타고 은파저수지로 이동 ~ ! ! 은파 저수지 까지 가는 길은 일방 통행이었는데 그 길이 너무도 낭만적이었다. 택시 기사님 말로는 군산은 벚꽃 필 때 오면 장관이란다. 은파저수지로 가는 길이 벚꽃 철에는 양쪽으로 끊임없이 벚꽃으로 이어져서 환상적인 벚꽃길로 변한다고 하니 꼭 벚꽃 필 때 다시 와야겠다^^ 은파저수지, 은파호수공원 야경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진다. 여기가 입구 ~ 근데.. 저 밑에.. 빛이 있는 곳으로 몰려 드는 저.. 물고기들.. 가까이서..

국내여행/군산 2014.12.11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