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15/01 8

[공가네] 저렴한가격 5천원에 즐기는 백반, 공가네 점심백반 ★

오늘은 어디 맛집을 갈까? 아는 동생이 백반 어때요? 오케이 콜!! [ 공가네 ] 범계 오래 다녔는데 항상 다니는 곳만 다녀서 그런지 이런 백반집이 있다는 것도 몰랐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근처에서 일하는 분들이 점심을 먹으러 많이 온 듯하네. 들어가서 자리 잡자마자 백반 두개 주문 완료. 점심특선메뉴 공가네 백반 5, 0 0 0 원 참 착한 가격이다. ♥ 역시 맛집은 시간과 때를 가리지 않고 사람이 많은 법. 아침을 안 먹어서 너무 배고팠는데 반찬 나오자마자 바로 폭 풍 흡 입! ! ! 완전 꿀맛 ♥ 김치는 물론이구 오뎅, 마늘쫑, 나물, 고등어조림... 하나같이 다 맛나. 진심. 순두부 한 그릇도 같이 나오니 일단 돈 아깝지 않고 반찬도 계속 리필 해 주시니 계속 집어 먹는다..^^;; 최근에 밥 한..

[낮이밤이] 범계역 매너좋은 사장님이 계신 곳. 낮이밤이★

애슐리에서 니맛도 내맛도 아닌 음식들을 먹고 헛배불러 나와서 2차 장소를 물색. 범계역에서 [ 낮이밤이 ] 라는 술집을 초이스~! 괜찮다고 하던데~ 라는 친구의 한마디에 그냥 들어가봄. 범계역에서 나와서 범계 중앙분수대 있는 쪽으로 쭉~~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범계타워 2층임. 사람이 아무도 없다. 우리가 너무 일찍 왔나?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아 여기 저기 사진을 찍어본다. 내부 분위기도 좋다. 사장님과 홀서빙 직원. 홀 서빙 직원이 참으로 훈훈하게 생겼다..^^ 그런데 서비스 마인드까지 제대로 장착! 후훗^^ 저녁8시.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정말 우연의 일치일수도 있겠지만 아무도 없는 가게에서 우리가 유일한 손님일 경우 주문하고 나면 연달아 손님들이 들어온다.ㅋㅋ 오늘도 그랬다.ㅎㅎ 주문..

[진국]진국에서 깊고 진한 국밥과 직화비빔냉면을 먹다!

날이 몹시 추운날. 오늘은 따뜻한걸 먹어보자고 하여 수원역에 있는 국밥집으로 향했다. 그곳은 [ 진국 ] 진국에서는 무얼 파는지 한번 보자. 일단 가게 안이 굉장히 깔끔하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됐나보다. 국밥집에 왔으니 에 대해 한번 읽어보자. 뼈를 튼튼하게 해주고 중금속와 같은 독을 해독하는데 도움을 준단다. 돼지고기는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여 피부미용에 좋다. 특허 받은 24시간 가마솥에서 끓인 육수로 더 깊고 더 진한 한그릇을 맛보라고 써있다. 수육국밥이 기본적으로 잘나가는 메뉴인가보다. 종류는 다양하다. 국밥이 맛나는 집에서 나는 직화비빔냉면이라는 뜬금없는 메뉴를 주문했다. 그 이유는, 허여멀건 국물로 만든 음식을 못 먹기 때문이다. 설렁탕을 먹어도 다대기를 엄청 넣어서 빨갛게 만들어 먹고 물냉보다..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한 악마의 레시피를 먹다!!

강남에서 모임이 있어서 스타벅스에서 만나기로 했다. 아는 언니가 스타벅스 텀블러를 샀는데 그 안에 무료음료 쿠폰이 있으니 그걸로 가격 생각말고 먹고 싶은거 먹자고 사주겠다고 해서 인터넷 폭풍검색 ^^ 그래. 이번 기회에 스타벅스 악마의 음료를 먹어보자!! ^^ 출처 / [스타벅스 3대 '악마의 음료' 레시피 / 이미지=인스타그램 'kong0001'] 여러가지 버전이 있으나 보통 저렇게 세가지 버전이 가장 인기있다고 한다. 딸기는 좋아하는데 딸기시럽은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믿고 먹는 그린티프라푸치노로 결정!!! 자바칩을 갈아서 넣고 생크림 위에는 통으로 넣는구나... 아... 벌써부터 입안이 행복하다 후훗^^ 와우.... 거대하다..... 벤티사이즈의 거대 사이즈에 순간 헉!! 소리가 나네. 그러나 입은 웃..

[강강술래] 역삼역맛집,강강술래에서 갈비탕을 먹다.

역삼쪽에 서 모임이 있어서 들렀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들른곳. [ 강강술래 ] 홈페이지에서 캡쳐함. 사진 찍을려고 했더니 주차장에서 차 뺀다 어쩐다 해서 제대로 찍을 수 없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옴. 외관은 참 멋있다. 오~ 좋다~~ 소리가 절로 나온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더 좋다. 그래서 와~~ 여기 되게 잘 되있다. 안에 사람도 많이 기다리고 있고 맛집 맞나봐 ! ! 물론 점심 시간이었다. 미리 예약해서 대기 인원 뚫고 들어가는 맛이 나름 좋네 ~ ! ! 2 층 예약석으로 올라가기 전에 1층에 화장실이 보이길래 화장실 먼저 들렀다. 가글 할 수 있게 되어 있었고, 오호 ~ ! 일회용 칫솔도 준비 되어있다. 서비스 괜찮네~ ^^ 2 층으로 올가가는 길.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 자리도..

[제일제면소]수원ak몰 6층 식당가에 있는 제일제면소로 맛있는 면 먹으러 가자!

오늘은 그냥 간단히 먹자라고 하여 ㅋㅋ 수원ak 몰 6층 식당가 [ 제일제면소 ] 를 찾았다. 과연 간단히 먹자라는 것이...가능 한 것인가...ㅎㅎ 주말이라 그런지..역시나 ak몰에 사람이 많구나... 6층 식당가는 사람들로 항상 붐비고 제일제면소 식당 안 역시 사람들로 가득했다. 대기 인원도 있었는데 두명 뿐 이어서 두명 딱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괜찮냐고 물어본다. 제일제면소 식당 안의 모습. 테이블에 준비 되어 있는 숟가락 젓가락..^^ 나무 숟가락 쇠 숟가락 ㅎㅎ 뭐라고 딱히 쓸 말이 없구나....^^;;; 드디어 나왔다!!!!!!! 너무 흥분 된 마음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흔들린 사진 ㅋㅋㅋ 다시 심호흡 가다듬고 흔들림없이 사진 찰칵!! 동치미 소면이 나왔다. 살얼음과 동치미육수의 깔끔한 맛이 ..

[동떡이] 수원역맛집 동아리즉석떡볶이 동떡이에서 신명하게 먹어봅세!

동떡이 [동아리즉석떡볶이] 두번째 포스팅. 한번 먹으면 두번 세번 먹고 싶은 수원역 동아리 즉석 떡볶이 [ 동떡이 ] 요즘 계속 떡볶이 먹느냐고 정신이 없네...... 오늘도 자극적이고 맛있고 입에 짝짝 붙는 동떡이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또 찾아갔다. 일단 입구에서 메뉴판 찍고 들어가기~! 자리에 앉기 전에 주방쪽 사진 부터 찍고!! 주문하면 접수 받고 저 곳에서 떡볶이가 만들어져서 나온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어디든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이 따로 있는 것이 좋다. 내부에 있는 화장실이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있으니까.. 그리고 먹는데 밖으로 나가면 흐름이 끊. 긴.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야채와 치즈로 주문 했고 주문하면 빨리 나오는 편이다. 우리는 여기와서 떡볶이만 먹는 경우는 없다. 당연히 ..

[파리크라상] 강남역케익,파리크라상에서 딸기레어치즈타르트,까망베르치즈케익,초코퍼지타르트 구입!

딸기타트르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강남역 간김에 들러본 [ 파리크라상 ] 일단 내가 사는 곳 주변에는 파리크라상이 없어서 먹어 보고 싶었는데도 갈 수가 없었다. 이렇게 일 때문에 강남까지 나와야 비로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슬프네...ㅎ 파리크라상 케익상자. 오늘 내가 구매한 케익들. 선물로 딸기레어치즈타르트 두 조각을 선물 했기 때문에 출혈이 컸다. 집에서 먹을거 네 조각이랑 선물 할 두 조각 까지 해서 4만원 돈 넘게 나왔으니... 연말이라는 분위기 아니었으면 쉽게 지를 수 없는 가격..^^;;; 딸기랑 초코는 내 사랑 ♥♥♥♥♥♥ 파리바게트에서 먹은 딸기 타르트랑 뭔가 다른가 궁금했고 맛있다고 하니까 너무 먹고 싶은거다.. 상자 열고 나서 두 조각 바로 다 먹음.... 아.... 순식간에 없..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