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2015/02 5

[카카오프렌즈치약세트] 왜 그걸 보고 말았니..카카오프렌즈 치약세트

페리오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만든 치약세트를 한정 판매한다는 기사를 보았다. 너무 귀여웠다. 그렇지만 구매하러 마트까지 가는 건 너무 귀찮았다. 그러다 서서히 잊고 지냈는데.. 그런데... 띠로리~~♬ 올리브영에서 판매한다!!!!!!!! 아무 생각이 없다가 저걸 보는 순간 꺅~!!!!!!!!!!!!!!!!!!!!!! 냅다 집어들어서 바구니에 킵!!!! 귀엽다 ♥ 귀엽다 ♥ 귀엽다 ♥ 뒷면은 이렇게 되있지. ^0^ 내가 젤 좋아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 어피치 ] 젤 좋아하니 가까이 한번 더 !!! 귀엽다 ㅋㅋㅋ 착색원인제거 어쩌고 써있는데 됐어 됐고 어피치가 완전 졸귀~!!!!!!! 메롱하는거 봐ㅎㅎㅎㅎ ▼ 참고로 작년에 가장 많이 사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바로어피치- 팔짱끼고 째려보는 이모티..

구매후기 2015.02.27

[스타벅스] 트윅스 프라푸치노. 강남역 스타벅스 악마의레시피 제2탄!

지난번에 처음 먹어본 악마의 레시피 [ 슈렉프라푸치노 ] ▼ 2015/01/24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홀리다♥커피,디저트맛집] - [스타벅스:악마의레시피] 그린티프라푸치노를 베이스로 한 악마의 레시피를 먹다!! 너무너무 맛있는거다. 좋아라 ♥ 그래서 강남에서 같이 일하는 언니와 만난겸에 2차 악마의레시피를 정복하기 위해 찾아갔다. 이번에 스트레스 해소 음료로 선택한 메뉴는 악마의 레시피 중에서 트윅스프라푸치노다!! ▼ 주문방법 참조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강남역 스타벅스. 자리가 없어서 빈자리 공략에 상당시간을 허비. 다들 저걸 보여주거나 트윅스프라푸치노 달라고 하면 알아서 만들어 준다고 했는데 저걸 보여주니 직원분이 불러달라고 말한다. 순간 당황했다. ^^;; 슈렉프라푸치노를 먹었을 때도 느꼈지..

[상해♥] 상해 3박4일 자유여행. 신천지관광 그리고 딘타이펑에서의 점심까지!!

▶여자둘이떠나는3박4일상해자유여행 첫째날 ▶ 신천지(딘타이펑) -> 예원 -> 동방명주 야경과 유람선 상해 도착 첫날 상해는 교통비가 저렴하다. 특히 택시는 아메리카노 한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해 관광지를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지하철패스를 끊기보다는 택시를 타기로 결정. 여행하다보면 체력 방전으로 이동이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상해는 택시 이동으로 결정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아주 잘한 결정인듯. 이렇게 편하고 체력부담없이 여행한 적은 처음이다. ● 상해에서는 다양한 색의 택시가 있다. 여기저기서 바가지 씌웠다 사기 당했다 그러면서 빨간택시를 조심하라고 했다. 그런데 막상 택시를 잡으려고 하니 이런거 저런거 가려서 탈 상황이 안된다. ㅎ (검색 좀 해보니 남색, 자주색 택시가 사기도 잘치고 고객 컴플..

해외여행/상해 2015.02.17

[상해♥] 상해 3박4일 자유여행. 대한항공 기내식,푸동공항에서 그랜드명덕호텔까지 찾아가기!

▶여자둘이떠나는3박4일상해자유여행 첫째날 ▶ 신천지(딘타이펑) -> 예원 -> 동방명주 야경과 유람선 ● 상해까지 가는 동안 아이폰충전. (보조배터리 없음. 할 수 있을 때 필히 충전) ● 써본지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 저가항공의 익숙함..) 【 기 내 식 】 ● 음료는 맥주로.. 고추장 부탁함.. 정 안맥히면 비벼서라도 먹겠다는 의지. ●갈증해소는 시원한 맥주로.. ●음..닭고기?? 나물?? 밥... ●기내식 메뉴보니 너가 정말 필요할 듯. ●모닝두부.. 파인애플..빵..물.. 고추장 비벼도 안맥히는 닭냄새나는 기내식 (쀍!!) 모닝두부, 파인애플 꿀맛 ♥ 【 상 해 도 착 】 ● 비행기에서 내렸는데 뭔가 분위기 무섭 ㅡㅡ; ● 앞사람 따라서 쭉쭉쭉 ● 분위기가 뭔가 또 무섭 ㅡㅡ; (진심..

해외여행/상해 2015.02.15

[상해♥] 상해 3박4일 자유여행. 첫 시작은 인천공항에서~!!

▶ 여자 둘이 떠나는 3박 4일 상해 자유여행 【 출 발 】 ● 대한항공 08 : 35분 비행기 / 인천공항 ● 공항리무진 안양 롯데백화점 앞에서 5시 15분 차 타고 6시쯤 인천공항 도착. ● 도착하자마자 하나투어 집합소를 찾아감. ● 별지 비자 원본과 복사본 모두 챙겨서 티켓팅 하러 이동. ● 이른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사람 많다... 티켓팅 하러 가는데 이렇게 긴 줄은 처음이다.. ● 여행객으로 북적거리는 인천공항. ● 우리는 면세품 인도장으로 이동 중. 게이트 101 - 132 으로 계속 가면 됨. ● 면세품 인도장은 4층이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가면 된다. ● 면세품 인도장에서 내려다보면서 대한항공 게이트를 미리 체크했다. ● 약국에서 두통약, 인공눈물 그리고 마스크를 사기 위해 먼저 위치..

해외여행/상해 2015.02.14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