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안면도

[안면도] 안면도수산시장에서 우럭회와 꽃게튀김을 사러 가보자!

universe-e 2015. 4. 17. 23:07
반응형
BIG

 

꽃지해수욕장에서 할아비 할미 바위를 보고

싱싱한 회를 사기 위해 안면도 수산시장으로 이동

 

 

주차 후 윗층으로 올라가면

 

 

여러 상점이 줄지어 있다.

이런 저런 싱싱한 수산물들 구경하다보니

한 곳에 이르렀는데..

 

 

바로 튀김파는 곳이었다.

내 친구는 꽃게 튀김에 꽂혀서 꽃게튀김 천원어치를 샀고

새우튀김을 넉넉히 샀다.

 

 

최자를 닮은?! ㅎㅎ

주인 아저씨에게 우럭회꽃게튀김을 구매 후에

우리는 이리 저리 또 구경^^

 

 

나는 게를 별로 안좋아해서 잘 먹지 않았지만

게를 좋아하는 내친구는 키토산 키토산 하면서 먹는데

그 게 씹는 소리와 꽃게튀김 냄새가 나의 식욕을 자극했다.

결국 몸통말고 다리만 달라고 해서 먹었는데..

흐음..

역시 그냥 그래..ㅎㅎ

 

먹을만큼 장보고 나서 리솜오션캐슬 도착 후

김치찌개와 우럭회, 삼겹살 구이 등등 푸짐한 한상차림 후

7시반부터 12시 넘어서까지 미친 먹방은 계속 이어졌다^^;;

우리의 식욕은 진심

.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