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W.드레스룸,피치블라썸] 더블유드레스룸 피치 블라썸, 기분 좋은 복숭아향 ♬

universe-e 2014. 12. 20. 23:37
반응형
BIG
 

한동안 인터넷에서 난리가 났었던 그 유명한 제품.

W. 드레스룸 (더블유드레스룸)

그 중에 인기 중의 인기.

품절 중의 품절..ㅋㅋㅋ

살려고만 하면 없다고하니 어디서 사야하냐고

모 사이트에서 난리가 났던 제품!

퍼퓸스프레이계의 허니버터칩!! ㅋㅋㅋ

W.드레스룸 피치블라썸 향을 구입했다!!

피치향..

진짜 좋네~ ♥

원래 향 나는건 머리 아파서 별루 안 좋아하는데..

하도 많이 사길래 나도 시향 한번 해봤더니

뙇!!!

맛나는 복숭아향이 아주 ~!!!!

No. 49   Peach  Blossom

용량은 150ml

사용하고자 하는 의류 / 기타섬유 (의류,이불,카페트,운동화 등)

또는 공간 (침실,거실,화장실,차량내부 등) 에 10~20cm 거리를 두고 뿌려주시면 됩니다.

나는 방에도 그냥 뿌리고 옷에도 뿌리고 그러는데

거실에 뿌렸더니 아빠가 무슨 향이냐고 향이 너무 좋다하셔서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때도 사고 이번에 추가로 할인이 더 들어갔길래

 친구들 선물용으로도 구입을 했다.

거의 10개 정도 산듯 ^^

12월 21일까지 엄청 세일 들어가는 W. 드레스룸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 때 보다도 더 세일이 들어갔다.

작은 사이즈가 5,800원 이던데 150ml가 5,900원이니 안 살 수가 없지..!!!!

한번 써보고 싶은 사람은 물건 없어서 못사는 난감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미리 미리 구매 ~!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