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수원역맛집

[동떡이] 즉석떡볶이전문점 동아리 떡볶이

universe-e 2014. 12. 13. 23:56
반응형
BIG

수원역 즉석떡볶이 전문점

[ 동. 떡. 이. ]

수원역 8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올라가다 보면

올리브영 보이고, 스타벅스 보이고

계속 걸어 가다 좌측으로 꺽으면 바로 동떡이가 보인다.

그리고 그 옆에는 내가 홀딱반한 찜닭집.

하회마을이 있다.

※ 클릭↓ 



2014/12/07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수원역맛집] - 수원역맛집,수원역찜닭,미친듯이 빠져든다 [ 하.회.마.을. ]

여기는 언제나 사람이 많다.

오늘도 푸드파이터 여럿 모였군..ㅋㅋ

부대 떡볶이 2인분 치즈 떡볶이 1인분 + 야끼만두 + 김말이

그리고 추가로 참치김밥까지~~ !!!

제대로 먹어보자. 아쉬움없이 ㅋㅋ

짜잔~~♪♬

우와~~!!!!!!!!! 나왔다~!!!

아이고.. 빨리 먹고 싶다...

빨리 끓어라. 빨리 쫄아라~~

밀떡이랑 콩나물, 양배추, 햄, 오뎅, 그리고 내사랑 라면사리 ♡♥ 

야끼만두 1인분 3개 김말이 1인분 3개

난 개인적으로 야끼만두가 떡볶이 국물에 쫄아붙어 부들부들 해졌을 때 먹는

그 맛이 최고라고 생각함.ㅋㅋㅋ

아욱...

또 침고여..

이상하게 밥이 없으면 허전해..ㅋ

그렇게 시켜놓고 또 김밥주문

참치김밥으로 ♥

최적의 상태.

비쥬얼 좋다~!!!!!! 그래.. 이제 먹방만이 남았구나..

젓가락 들자. 시작하자.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