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디저트맛집

[파리크라상] 강남역케익,파리크라상에서 딸기레어치즈타르트,까망베르치즈케익,초코퍼지타르트 구입!

universe-e 2015. 1. 1. 18:50
반응형
BIG

딸기타트르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강남역 간김에 들러본

[  파리크라상  ]

일단 내가 사는 곳 주변에는 파리크라상이 없어서 먹어 보고 싶었는데도 갈 수가 없었다.

이렇게 일 때문에 강남까지 나와야 비로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조금 슬프네...ㅎ

파리크라상 케익상자.

오늘 내가 구매한 케익들. 선물로 딸기레어치즈타르트 두  조각을 선물 했기 때문에 출혈이 컸다.

집에서 먹을거 네 조각이랑 선물 할 두 조각 까지 해서 4만원 돈 넘게 나왔으니...

연말이라는 분위기 아니었으면 쉽게 지를 수 없는 가격..^^;;;

딸기랑 초코는 내 사랑 ♥♥♥♥♥♥

파리바게트에서 먹은 딸기 타르트랑 뭔가 다른가 궁금했고 맛있다고 하니까 너무 먹고 싶은거다..

상자 열고 나서 두 조각 바로 다 먹음.... 아.... 순식간에 없어졌다...ㅜㅜ

파리바게트 딸기타르트도 갈 때마다 없어서 못 먹은게 좀 되서 맛이 기억이 잘 안나는데

파리크라상 딸기타르트랑 별 차이를 모르겠다...ㅎㅎㅎ

일단 파리바게트 딸기타르트를 빨리 먹어 봐야겠다.

근데 그거 먹으면 파리크라상 딸기타르트 맛을 또 잊었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사두고 같이 먹지 않는 이상 나는 잘 구별 못할 듯 하다 ㅋㅋㅋ

일단.. 맛있어.♥

딸기와치즈와타르트의 바삭함이 같이 어울려 입 안에서 섞이면...

딸기의 상큼함이 느껴지고 치즈의 약간의 느끼한 맛과 타르트 씹을 때 느껴지는 고소함

캬아...~~~ 너무너무너무 맛있쪙 ♥

 

초코퍼지도 진한 초코렛이 너무 맛있다. 근데 텁텁하게 단 초콜렛은 아니라서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나~~♥

그리고 초코퍼지타르트는 딸기타르트에 비해 오래 먹게 된다.

예전에 안산의 어느 카페에서 그냥 한번 시켜본 까망베르치즈케익에 미친듯이 반해서

그 이후로 까망베르치즈케익 여러군데 다니면서 많이 먹어봤는데 처음 먹었던 그 집 맛이 안났다.

그래서 일단 여러 브랜드의 까망베르치즈케익을 먹어보려고 하고 있다.

그래서 주문했지.

먹어봤는데 케익이 엄~~~~~~~~~~~~~~~~~~~~~청 부드럽다 ^^

도지마롤처럼 엄청나게 무진장 부드럽다.

그런데 먹다보면 느끼함이 한번에 쫙~~~ 몰려온다. 

딸기레어치즈타르트 두 조각 해치우고 나서 먹어서 그럴 수도 있음..ㅋ

그리고나서 순간 식욕이 미친듯이 폭발!!!! 

매꼼한 오징어 볶음이랑 밥 한공기 비벼 먹었네 

나 진짜 미쳤나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크라상 확실히 맛있어 보이고 다른 브랜드에는 없는 케익이 많이 보이던데

타르트를 좋아하니 다음번에 가면 다른 종류의 타르트를 먹어 보고 싶다~ ♥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