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수원역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universe-e 2014. 11. 29. 00:26
반응형
BIG
오늘 점심은 매운게 땡겨서 매운갈비집으로~
처음 가보는 곳이라 물어물어갔는데

어랏?!

문 닫았네..

다른데로 가야겠다 하고 이리저리 헤매고있는데

매운갈비집이 또 있네?

2 층으로 올라 보니 분위기 좋은데~

둘이 와서 매운갈비찜 2 인으로 주문.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보통맛도 매운맛이라며 미리 알려주시네~^^ 보통맛이 매운닭발 수준이라며..

그래도 보통맛으로 일단 도전!
 

바짝 쫄여서 먹었는데 첫맛은...안매운데...?!
였다가 나중에 ㅋㅋㅋㅋㅋㅋ
침이..ㅋㅋㅋㅋ 질질질 .ㅋㅋㅋ

퐈이야~~~~~~~~~~ !!! 

 근데 땡기는 매운 맛이잖아~~ 계속 먹게되네!

혹시 몰라 물어보니 묻 닫은 그 곳은 저녁에 오픈한다고 한다. 술까지 파는듯?!

아..또 생각난다... 먹고파~~~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