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수원역맛집

[동떡이] 수원역맛집 동아리즉석떡볶이 동떡이에서 신명하게 먹어봅세!

universe-e 2015. 1. 6. 15:15
반응형
BIG

 

동떡이 [동아리즉석떡볶이] 두번째 포스팅.

한번 먹으면 두번 세번 먹고 싶은 수원역 동아리 즉석 떡볶이 [  동떡이  ]

요즘 계속 떡볶이 먹느냐고 정신이 없네......

오늘도 자극적이고 맛있고 입에 짝짝 붙는 동떡이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또 찾아갔다.

일단 입구에서 메뉴판 찍고 들어가기~!

자리에 앉기 전에 주방쪽 사진 부터 찍고!!

주문하면 접수 받고 저 곳에서 떡볶이가 만들어져서 나온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어디든 음식점 내부에 화장실이 따로 있는 것이 좋다.

내부에 있는 화장실이 깨끗하고 관리도 잘 되있으니까..

그리고 먹는데 밖으로 나가면 흐름이 끊. 긴.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야채와 치즈로 주문 했고 주문하면 빨리 나오는 편이다.

우리는 여기와서 떡볶이만 먹는 경우는 없다.

당연히 튀김이 있어야지 ㅋㅋ

야끼만두와 김말이 역시 주문했다. 김밥도 주문했는데 ㅋㅋㅋ 사진 안찍음.ㅋㅋㅋ

▼ 동떡이 지난 포스팅 

2014/12/13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홀리다♥수원역맛집] - 수원역맛집, 수원역떡볶이집 [ 동떡이 ], 즉석떡볶이전문점 동아리 떡볶이

조금씩 떡볶이가 쫄아가면 넣을 치즈사리~♥

그리고 떡볶이 먹으면서 겁나 먹게 될 단무지도 미리 셋팅!!!!

자 드이어 완성~!!!

아주 맛나게들 쫄아 붙었다. 이제 먹기만 하면 된다.  양념이 아주 잘 배어있는 모습을 보라!!!

너무 배고파서 미칠지경이었는데... 아.... 먹을 생각하니 행복하다~!!!

 

야끼만두와 김말이 투입!!!

아욱...사진 보는데 또 먹고 싶다.... 배고프다.... 

어느정도 됐다 싶으니 다들 정신없이 젓가락 투입!!!

그래!! 먹어라!!!! 빠른 손놀림 없이는 힘든 싸움이다...

 

 

아주 대단합니다. 모두들. 아주 공격적인 자세로 마무리!!

하지만 이걸로 끝이 아니었다.

적당히 밥 두 개만.....^^;;;

오른쪽으로 비비고 ♬

왼쪽으로 비비고  ♬

적당히 비비고 다시 먹방 돌입~!!!!!!!!!!!!!!! 우리에게 포기란 없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