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수원역맛집

[수원ak 1층 지하 푸드홀,버무리 분식] 입에 착착 붙는 맛난 양념의 버무리 떡볶이와 순대, 김밥

universe-e 2014. 12. 26. 16:37
반응형
BIG

오늘은 유독 배고프다...

하.... 왜 이렇게 허기지는걸까....

그래 일단 먹고 보자. 오늘은 분식류가 먹고싶다...

그래 수원AK 푸드홀 지하 1층에 있는 [ 버무리 ] 쓸고 오자!! 

수원역 지하 1층 출구 나오면

바로 수원AK 푸드몰이 보인다.

오늘은 이 곳 [ 버무리 ] 에서 먹기로 했다.

일단 평일도 그렇고.. 주말도... 사람이 정말 많다...

특히 주말엔 자리가 없어서 못먹는다..

버무리 뿐 아니고 거의 다 모든 음식점이..

버무리 메뉴

오늘은 순한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야채김밥을 먹기로~!!

와우... 사람 많다...

버무리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자리를 맡고

그 다음 저기 검정옷 입으신 분이 주문을 받으니 그쪽으로 가서 주문, 계산 하면 된다.

계산하고 나면 바로 앞에서 음식 주시는 분께 주문서를 드리면 끝~!

떡볶이가 굳!!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

앞쪽에서 음식 받고 뒷쪽에서는 김밥을 만들고 계심.

앞쪽 아주머니가 뒷쪽에서 김밥을 받아서 주문한거 한꺼번에 쟁반에 담아주신다.

짜잔~!!!!

나왔다!!!!!!!!!!!!!!!!!! 나의 사랑 버무리 떡볶이가!!!!!!!!!!!!!!!!

(헤헤헤 겁나 좋다ㅋ)

 

순대도 등장이요~~~~~~

야채김밥도 나왔다~~~~~~~~~~~

순대 먹다가 급!! 엇? 내장이 없어!!!!!!

그래서 직원분께 순대에 내장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했더니

계산하면서 내장을 달라고 따로 말해야 나간다고 하신다.

원래는 순대만 나가는거라고 하시면서 뭐 먹고 싶어요? 하셔서

간이랑 허파요...ㅋㅋㅋㅋ

그랬더니 너무도 감사하게 추가로 주셨다... ^^

감사합니다.  

야채김밥도 맛있었고 순대도 잘 먹었는데

나는 뭐니 뭐니 해도

떡볶이가 젤 맛나드라~~

 

아이 좋다. 맛 나게 잘 먹었다!!! ♪♬

다음에 또 먹어야지~ ^^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