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상해

[상해♥] 둘째날★ 인민광장역으로 가서 신세계백화점 구경 후 릴리안타르트와 밀크티 먹으러가기!

universe-e 2015. 3. 19. 18:53
반응형
BIG

 

여자둘이떠나는3박4일상해자유여행  

 둘째 인민광장(신세계백화점 릴리안타르트,밀크티) -> 시티버스투어 -> 동방명주 전망대 
-> IFC몰점심 ->
동방명주 야경 -> 난징동루 야경 -> M&M월드 -> 달러샵에서 저녁 -> 호텔이동

 

 

● 오늘도 역시 택시로 이동.

그랜드명덕 호텔에서 택시를 잡고

" 똥방밍쥬"

대충 중국어 억양 섞어서 얘기하면 다 알아 듣고

목적지까지 데려다준다 ㅎㅎ

정 안통하면 사진을 보여주거나

[ Oriental Pearl Tower, ]

한문 보여주면 됨.

 

 

● 택시에서 내려서 사방을 쭉~~ 한번 둘러본다.

삼성 간판이 보이고 그 건물이 신세계 백화점이다.

(나중에 신세계와 대세계역의 혼란으로 멘붕오는 사건이 발생..)

 

 

● 코 앞에 보이는 2층버스는 [ 빅버스 ]

 

 

●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신세계 백화점이 있음

멀리서도 보이는 건물이라 찾아가기 매우 쉬움.

 

 

● 신세계 백화점 지하로 내려가면

 그토록 고대하던 릴리안 타르트를 만날 수 있다.

찾기 쉽다. 사람들 북적이는 곳으로 가면 된다.

KFC였나? 기억이 잘 안나는데..

(내가 가려던 목적지가 아니었기 때문에 ㅋ)

쭉~~~~ 지나가면

 바로 릴리안 타르트코코 밀크티 가 보인다.

 

 

● 서로 맞닿아 있는 릴리안과 코코 밀크티

 

 

드디어!!! 왔다!!!!!!

 

 

릴리안 타르트 개당 5위안

오리지널과 치즈 맛이 있는데

치즈맛 비추라고 해서 안먹고 오리지널로 8개 구입

한 판에 4 개

 

● 침 넘어간다..

아웅.

또 먹고 싶다.

 

 

● 타르트 말고도 각 종  다양한 빵과 케익이 있음

먹고 싶은거 많았으나 일단 타르트에만 집중하기로..^^;

● 릴리안 타르트 영수증

 

 

● 타르트 구매 후 코코 밀크티 먹으러 갔다.

 

 

● 여러가지 많이 있었으나 일단 나는

그림에 보이는 위에 제품을 먹기로 결정.

밀크티에 팥 토핑 올려져 있는 걸로 주문 함.

나는 팥도 좋아해서 요걸로 결정!

 

 

● 열심히 만들고 있는 직원들.

주문할 때 위에 그림을 찍어서 보여주니

일사천리로 주문과 결제 완료.

 

 

● 밀크티를 받아들고 타르트랑 같이 먹을려고 빈자리를 찾았다.

앉아서 먹을 곳이 마땅치가 않았다.

그래서 미안하지만...

페스트푸드점 테이블로 가서 먹었다.

역시나 맛있는 밀크티.

한마디로 팥빙수 거의 다 먹었을 때

다 녹은 빙수랑 팥이랑 같이 먹을 때의 그 맛

팥 좋아하는 나는 만족!!

 

 

●  아주 아주 맛있고

바삭하고 부드러운 릴리안 타르트

아웅. 넘 맛있어.

겉은 바삭하고 고소한데 속은 너무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입에 짝짝 붙는다.ㅋ

저녁에 호텔에서 맥심커피랑 타르트 같이 먹으니

환상적인 맛임..ㅠㅠ 최고야 ㅠㅠ

 

 

 

● 8개 사서 4개는 먹고 4개는 집에 가져왔는데

옴마야...

또 먹고 싶다...ㅠㅠㅠ 더 사올걸...

간단히 먹어주고 남은건 들고 다니면서

시티버스 투어하기 위해 이동~~!!!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