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범계역맛집

[마초쉐프] 화덕피자, 파스타 전문점으로!!

universe-e 2014. 12. 16. 20:56
반응형
BIG

연말모임 1차 제임스치즈등갈비 먹방찍고

※참고↓ 



2014/12/16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범계역맛집] - [범계역맛집, 제임스치즈등갈비] 치즈등갈비 먹으러 범계역으로~!

바로 눈에 띄는 곳으로 아무 예정없이 이동!!

그곳이 바로 점심 9,900원이라고 적힌 이 곳!

[ 마초쉐프 ]  

범계역 2번출구 중앙분수대 왼쪽 3층에 위치.

치즈등갈비 먹고 또 먹으러 이동하는 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 

마초쉐프

테이블에 앉고 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듯한 새로 지은 건물 냄새?

실내 내부는 깔끔하고 좋았다.

주방 모습

어서 화덕피자를 구워주세요~~~

일단 맥주 5백을 시키고~

술부터 먼저 달라고 해서 술 마시면서 음식대기중~!

내 친구 한명은 포테이토는 얇은게 맛있다고 하는데

나는 이렇게 굵게 나오는 것도 맛있다.

친구 한명은 또 치즈등갈비 먹고 나서 먹을려고 하니

배가 부르다고 하는데...

웃기네~!!

윙 맛있다고 아주 난리ㅋㅋㅋ

고르곤졸라 피자

아웅. 피자 중에 젤 좋아 고르곤졸라 피자가!!!

저 꿀에 찍으면 치즈와 입속에서 뒤섞이면서 어찌나 맛나는지 ㅋㅋ

여기 고르곤졸라는 마늘이 더 들어가 있어서 맛나다~~

이름이 잘 기억 안나지만

닭튀김과 후라이드 그리고 고르곤졸라피자

나왔다~~~

샐러드파스타

올리브오일 쪽으로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파스타로 주문해봤음.

입에 짝짝 붙네 ㅋㅋ 면도 탱글탱글하니 씹는 맛이 좋고

일단 샐러드가 있으니 피클, 단무지 킬러인 내가 피클에 손을 한번 안대네..^^

또 만나자~

샐러드파스타야~~~ ♡♥

1차로 치즈등갈비 먹고 온 상태라

내 친구 한명은 고르곤졸라 피자 나오자마자

"아...보기만 해도 배불러..."

나는 샐러드 파스타 나오자마자

"야...우리...남기겠다..."

웃기시네!!!!!!!!

누가 뭘 남겨!!!

 

나는 고르곤졸라피자랑 샐러드파스타 먹으러

마초쉐프 또 가고프다~~~

먹고 나서 계산 할 때 보니

점장님이신가? 매니저이신가? 그 분께서 아직 가오픈중이라고

어떠냐고 물어보셔서 우린 솔직하게 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가.. 약했다고..밍밍했다고..ㅋㅋㅋ

그거 말고 음식은 다 맛있었다~!!!

이거 먹고 3차로 칵테일바 갔다...

몇시간 안에 세군데를 터네 ㅋㅋ

※참고



2014/12/16 - [먹방 : 행복한 이 기분/범계역맛집] - 범계역맛집,범계역 칵테일바,와인, 세계맥주전문점 [레드코르크]로 출발!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