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범계역맛집

[명가보쌈] 뼈해장국으로 한끼 든든하게 먹자!!!

universe-e 2014. 12. 31. 18:40
반응형
BIG

 오늘은 속부터 든든하고 따뜻하게 뼈해장국으로~!

위치는 범계역 중앙분수대 지나면 바로 보이는

명가보쌈  ]

테이블은 안쪽에 앉아서 먹는 곳도 있다.

여기 사장님이 연세가 있으신 분인 듯 보이는데 직원한테도 누구누구씨~ 이렇게 부르니

손님으로 온 내가 듣기에도 좋고 뭔가 사장님이 음식은 허투루 안하실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직원 대하는 것도 예절을 갖추니 음식도 그럴 것 같다는 느낌~???  ^^

뼈해장국으로 주문을 완료하고 밑반찬 등장~!

일단 뼈해장국 먹을 때는 김치가 젤 중요함. 김치 맛없음 뼈해장국도 먹기가 싫어짐. ㅋㅋ

반찬으로 깍두기, 버섯양파절임??, 배추김치

깍두기 : 맛나다.. 아주 맛나다 ^^

버섯 양파 절임?? 정확한 이름은 모르고 암튼 이거

진짜 맛나!!!!!!!!!!!!!!!!!!!!!!!!!!!!

새콤한 것이 아주 밥도둑이네. 계속 손이 가고 엄청 먹게 되네~~!!!

쨔잔! 드디어 등장! 뼈해장국!

국물부터 한 입 먹고 아... 좋다.... 맛있다...

일단 우거지 한번 집어 먹고.. 그리고....

뼈부터 바르자... 그리고 일단 먹자!!!!!

뼈해장국도 맛있고 살도 잘 발라지고 반찬도 너무 맛나서 리필은 기본이고

나는 우거지를 많이 좋아하는데 우거지가 좀 부족한 듯 느껴진다.

나중에 좀 더 넣어달라고 말해봐야지~! 

해장국이에 밥 말아 뚝딱하고 나서 이제 후식으로 커피를 마셔볼까~~?

여기선 커피를 내려마실 수가 있네~~~^^

아 좋다.. 

나는 카페라떼로 선택!!

새해 소원 성취하시고 멋진 한 해 마무리 하십시요..

네.. 내년에도 맛있고 건강한 음식 부탁드려요~~^^

뼈해장국 7천원

오늘도 내가 쏜다!!! ^^ 

보쌈 정식도 먹어본 적 있는데 여기 보쌈정식도 맛있다. 먹고 나면 배 엄청 부르다.

칼국수도 맛있다는 평이 많은데 다음번엔 칼국수 먹으러 가봐야지~♥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