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범계역맛집

[콩불] 범계역 콩불을 먹으러 가자!!!! 맵다!!!!!!!!!!!

universe-e 2014. 12. 24. 14:52
반응형
BIG

오늘은 범계역 맛집으로 가보자!

뭐 먹을까....맨날 하는 고민....  

가게는 많은데 막상 갈려고 하면 생각 나는 곳이 없는 이유...

맨날 어디가지? 같은 고민으로 반복된 삶

일행이 [ 콩불 ] 먹고 싶다고 해서 오늘은 [ 콩불 ] 로 이동!!

문 열고 들어가니 사람들로 가득하다!!!

빈자리가 없는걸 보고 둘이서 입이 쩍~~!!!

아니 이게 웬일이야 주말도 아니고..

그냥 매일과 같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ㅋㅋ

여기 원래 이렇게 잘 되는 곳인가??

어쨋거나 배고프니 일단 주문부터!! 

드디어 나왔다!!! 콩불 2인분

이야~~~~ 맛있겠다~~!!

(군침도네) 

기본반찬 셋팅~!

피클,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

피.클.사.랑. ♥

그리고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미역국과 밥 두공기가 한 그릇에 담겨져서 나온다.

나는 콩불 먹을 땐 미역국을 못먹겠어..

콩불이 매운데 뜨거운 미역국 먹으면 입안이 난리가 나기 때문에..ㅋ 

추가했던 우동사리는 이렇게 나오네~ 

드디어 완성~!!!!!!!

(아..민국이....밍쿠...넘귀엽다 진짜루..랜선이모의 무한사랑♥)

그리고 나면 이모님께서 오셔서 우동사리도 휙휙~~!

맛나게 섞어준신다..^^

둘이 먹기엔 많겠다 싶는데...

이건 또 뭔말?????

다 긁어먹었네 ㅋㅋㅋㅋ

진짜 이제는 양심상... 너무 많은거 아니야? 이런말도 못하겠다.ㅋㅋ

다 먹고 나서 처음에 나왔던 밥을 볶아서 먹는다.

볶음밥이 마무리인건 기본이지!!ㅋ

어딜가도 마지막에 저렇게 볶음밥을 안 먹으면 허전해..ㅋㅋㅋ

처음에 제공되는 밥을 콩불과 함께 다 먹었다면 나중에 볶음밥 추가 해서 먹음 되구(2천원)

밥이 남았으면 그걸로 저렇게 볶음밥을 해달라고 해서 먹으면 된다^^

 

반응형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