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맛집/범계역맛집

[레드코르크] 칵테일바,와인, 세계맥주전문점 출발!

universe-e 2014. 12. 16. 22:53
반응형
BIG

오늘의 연말 모임은 범계역 와인바

[ 레. 드. 코. 르. 크. ]

구 투엔디가 있던 자리로 이름이 새롭게 바뀌었다.

20대 초반에 투엔디였을 때 친구랑 자주 갔었는데..

그러다 몇 년을 안갔더니

이제는 레드코르크로 이름이 바뀌었네..

범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가다보면 첫번째 분수대가 보이고

편의점 바로 밑 지하 2층이다.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고 키는 본인이 보관.

대체적으로 몽환스런 분위기이며

내부는 조금 어둡게 되어있다.

분위기 있네~

우리 테이블의 조명.

 

모히토  &  앱솔루트 오리지날 + 오렌지쥬스  &  깔루아밀크

모히또 보기만 해도 귀염귀염~ㅋ

나초랑 치즈는 기본제공.

나초 맛있어~ 치즈는 조금 더 진했으면 ^^ 

치즈모듬

다른 것 보다는 일단 크로스로 되어있는

저 치즈케익.

저 치즈케익..... 진짜.....

진짜로.......

맛있어.

치즈케익 옆 크림치즈도  ♥

아... 집 냉장고에 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꺼내먹고싶다..

치즈케익 저거... 어디서 가져오는거지..?? ㅠㅠ 

내 친구의 선택은  [  깔루아밀크

단 맛에 먹는.. 그리고 우유맛에 먹는..

알콜을 빙자한 초코우유 ㅎㅎ 

또 다른 내 친구의 선택은 [ 모히또 ]

모히또를 마신 내 친구는..

모히또가 원래 상큼한거 아니니?? (ㅋㅋㅋ)

처음에 럼주의 알콜 향이 강하게 나서 나와 친구들은 깜놀 (ㅋㅋㅋ)

나는 [  앱솔루트 오리지날 + 오렌지주스 믹스 ]

역시.. 가장 무난했다.(ㅋㅋㅋ)

홀짝 홀짝 마시다 취하기 쉬운

부담없이 즐기는 앱솔루트 오리지날과 오렌지주스의 조합 ^^ 

테이블도 이쁘네..

그나저나 저 치즈케익...ㅠㅠ 먹고싶다...ㅠㅠ

1차 후 2차 주문

[ 앱솔루트 피치맛 + 크렌베리 믹스 ]

처음엔..엥??? 이거 뭐야... 완전 망했어...!!ㅜㅜ

[ 앱솔루트 오리지날 + 크렌베리 믹스 ] 주문한 내 친구도 악!!!

[ 앱솔루트 서양배맛 + 오렌지주스 믹스 ] 주문한 내 친구는 더더더더더 악악악악!!!!

하지만 술잔은 어느새 바닥을 보이고... ^^

말은 참 많은데 결국에는 끝에 가서 아냐 괜찮네 맛있다~이러고 있다.

혀랑 코가 마비 된 건지 ㅋㅋ 어째 나중에는 맛있네... 후훗^^

나중에 또 방문해서 다른 맛 도전 해봐야겠다.

치즈케익도 같이 주문해야징~  ㅎ

  ※ 아 그리고!!!!
    레드코르크의 좋은 점 중에 하나!!!!
    화장실이 안에 있다는 점 ~~~ !!!

 

반응형
SMALL